요즘 폰충전기 9v or 5v로 모드기 충전을 해도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요즘 폰충전기 9v or 5v로 모드기 충전을 해도되나요..?

페이지 정보

메이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02:31 948읽음

본문

엘지g6에 쓰는 충전기인데요 9v or 5v라고 적혀있어서... 


모드기에서 5v로 받아주는게 맞으면 다행인데 충전기에 9v라고 써져있어서 괜히 불안하네요


이 충전기가 요즘 스마트폰만 9v로 인식하는건지 애매합니다...



1a짜리 충전기는 저가형이 많아서 그런지 충전안되고 충전기만 뜨거워지는경우가 많아서 안쓰는중이에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요즘 나오는 내장배터리기기들은 거의다 고속충전을 지원하긴하는데 혹시나몰라서 1a짜리 쓰는게 좋다 들었네요.
저같으면 그냥 컴퓨터 usb로 할듯.. 18650쓰는거라면 전 무조건 충전기로 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