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이코스,릴

페이지 정보

갓지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01:35 782읽음

본문

릴,아이코스 뭐살지 고민이되네요

편의점사장님한테 문의좀햇더니

릴은 핏+히츠 호완된다고 들엇고요

아이코스는 히츠만된다고 들엇어요

그러면 릴사는게 좋지않을까요?

그러고 또 들은말이 릴은 핏으로해야되는데

릴을 히츠로하면 고장난다는데 사실인가요?

 

고민이너무되네요 뭘살지 -초보-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베이핑합시다님의 댓글

베이핑합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아이코스 썼었는데, 제가 아이코스 쓸 당시에 릴이 존재했더라면 릴 샀을거 같습니다. 제가 궐련유저일땐 아이코스 밖에 선택지가 없어서용

도티님의 댓글

도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가 두가지 전부다 써본 사람으로 말씀 드리자면 릴 사세요 아이코스 는 블레이드 청소도 불편하고 충전 안대잇어서 못피우는 경우도 생기고 부피도 크고 릴에서 히츠써도 고장 안나요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금 둘다쓰고있는데 릴이확실히 편의성이 좋아요. 근데 피는도중에는 아이코스가 놓기도편하고 홀더가 가벼워서 좋은듯합니다. 아이코스나 릴이나 히츠,핏 둘다 써도 크게 지장은없는걸로 알고있고 핏,히츠 비교하면 맛이 히츠가 좋아서 히츠주력으로쓰고 핏은 가끔사서 핍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