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ㅣ 추천좀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기ㅣ 추천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쓰래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00:27 528읽음

본문

via240 국내몰에 가격좀 괜찮아 진거 같은데 

비아240처럼 디자인 비슷한 괜찮은 기기 추천좀 부탁드려요 ^^

그리고 cks후속작 via도 후소작 나올거 같은데 언제나올까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