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액상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베이액상

페이지 정보

오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4:35 466읽음

본문

이베이 액상 괜찮나요?? 니코틴함유해도 통관문제없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니코틴이 들어있는 액상은 국내 반입이 안됩니다..
되더라도 세금 엄청내거나 폐기처분하셔야 하실수도있습니다..
무니코틴이나 tfn 액상은 국내 반입이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5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