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베이스 김장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jank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4:33 647읽음본문
니코베이스 김장할때 뜨거운물에 중탕하면 안되나요??
니코틴이 온도에 민감하다고 들어서 그냥 흔들고만있습니다
니코틴이 온도에 민감하다고 들어서 그냥 흔들고만있습니다
추천 0
댓글 2건
세화님의 댓글
|
|
니코틴이 들어있는 액상은 중탕을 안하는게 정석이예요 |
janko님의 댓글
|
|
@세화앗 안하길잘했군요..! 답변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