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베이스 김장질문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니코베이스 김장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jank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4:33 647읽음

본문

니코베이스 김장할때 뜨거운물에 중탕하면 안되나요??
니코틴이 온도에 민감하다고 들어서 그냥 흔들고만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5658 페이지
니코베이스 김장질문이요!

07-31 janko

댓글2
1vp랑 1vp. me랑 틀린가용?

07-31 제삐

댓글1
인기글 vg100% 액상 구매하고싶은데 인터넷 찾아봐도 방법이 없어서 질문드려…

07-31 촤하

댓글7
인기글 바텀멕 질문드려요

07-31 언체인

댓글3
디프로 rda 경통갈림

07-31 조용준

댓글3
파챠no.1 섹시레이디! 김장질문이용!

07-31 깡도

댓글10
필리핀 세부 갑니다 질문있어요!!!!!

07-31 베이퍼빡

댓글9
박서 드나칩250c 바텀피더 사용자분 계신가요?

07-31 큰길

댓글2
아스베이프 마이클 문제

07-31 민성민성

댓글1
X priv baby

07-31 XPrivBaby

댓글2
무화기에서 연기가 안나온다면

07-31 뚱빠

댓글9
후싸 쓰시는분들 질문이요!

07-31 얼룩말조랑말

댓글1
형들 옴수 계산 좀 해주세오...

07-31 박충재

댓글7
골든티켓 어떤가요?

07-31 DRVAPE

댓글14
리모(li-mo)가 너무 갖고싶은데ㅜㅜ

07-31 베이핑핑ping

댓글6
액상 관련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07-31 더안사기로햇잖아요

댓글4
해외 26500 배터리 구입처 문의합니다.

07-31 나끼

댓글5
코일 사진만 보고 무슨 코일인지 알 수 잇을까요???

07-31 박충재

댓글4
안하던 사이에 너무 많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07-31 라이센스오

무니읍 기성액상에 니읍 함량 질문 드립니다.

07-31 석수왕

댓글1
페텍 배송 ㅜㅜ

07-31 정인찬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