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챠no.1 섹시레이디! 김장질문이용!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파챠no.1 섹시레이디! 김장질문이용!

페이지 정보

깡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3:56 657읽음

본문

돔3로 냠냠하려고하는데...
5대5 80미리로담궈야할지..
7대3 100미리로 담궈야할지..
입홉으로..뿜뿜해보신분..알려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파차님 No.1 을
제가 지금 5:5 니코3 짜리 베이스에 80미리로 김장해 놨습니다..
어제 담궈서 오늘일단 맛만 봤는데..
좋습니다...
찐한게 생각보다 좋습니다...
휴가떄문에 강제 숙성을 해야하는데..
휴가지나고 와서 먹으면 또다른 맛이 날거 같네요..^^
도~~전~~~~~!!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