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갑니다 질문있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필리핀 세부 갑니다 질문있어요!!!!!

페이지 정보

베이퍼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3:43 627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필리핀 세부로 일주일간 여름휴가를 가는데
배터리 때문에 수화물은 왠지 안될것 같고
휴대하면 괜찮을것 같은데 기기 여러개 들고가도 될까요?
강제연초행 하지 않게 도와주세요!!
아! 그리고, 세부의 액상 핫스팟좀 알려주세요!!
왕창 사오렵니다!!액상은 액체니까 수화물로 들고 오면 되겠쥬?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무덕님의 댓글

무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2월에 세부신혼여행갔을때 생각나네요ㅜ 수화물에 넣고가면안되고 기내에 가지고 가세요 아님 저처럼 털립니다ㅜ 애지중지하던 vgod 스틸 털렸네요ㅜ

베이퍼빡님의 댓글

베이퍼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덕배터리라서 ㅜㅜ...
액상은 수화물, 배터리는 기내반입 !
여기서 궁금한게 몇개나 반입이 될까 입니다 ㅜ
보조배터리1개+전자담배 2개 정도는 될까요?
한발임홉기 두발폐홉기 하면 배터리 총 4개인데..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