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옴수 계산 좀 해주세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형들 옴수 계산 좀 해주세오...

페이지 정보

박충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2:50 767읽음

본문

e1abbf130e958a0e75ae9f2861f3dbbe_1533009012_8641.PNG


요놈을 드랍에 듀얼로 체결해서 0.15~0.25옴 사이로 맞추고싶은데 몇번 감아야해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