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li-mo)가 너무 갖고싶은데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모(li-mo)가 너무 갖고싶은데ㅜㅜ

페이지 정보

베이핑핑p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2:28 538읽음

본문

중고매물은 많지도 않고 색상도 제가 원하는 색이 아닌데

페이스북에 그룹? 거기 가입해서 요청해야되는 게 맞나요?

아니면 다른 구매 경로가 있을까요?

영어는 너무 힘들고 미국도 아니고 필리핀 모더인거 같아서 배송도 어찌받아야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구입방법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체꽃님의 댓글

체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ttps://www.facebook.com/groups/DPMinternational/
dpm모드의 페이스북입니다. 그룹 가입하신 뒤에, 관리자들중 한명에게 메세지로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칩의종류,배터리종류,재질 등등 선택하시면 제작에서 배송까지 약 2주정도 걸립니다.
말이 그나마 잘통하는 친구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론 dexter라는 사람이 그나마 말이 좀 통합니다.;
배송방법도 직접 고르실수있으며, 빠르게 받아보시고 싶으시면 역시, dhl이 가장 빠르긴합니다.

베이핑핑ping님의 댓글

베이핑핑p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체꽃아! 그룹에는 가입했었는데 당췌 뭐 어찌하는지 몰랐는데 그 사람들 중에 한명한테 물어보는거였군요! 넵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