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관련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관련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더안사기로햇잖아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2:06 486읽음

본문

전담시작한지 2년이 넘어가는데 기성액상 또는 디알에서 판매하는

3미리 6미리 베이스에 믹스향료 섞어서 먹기만했거든요

슬슬.. 다른것두 도전 해보려고하는데여,

시그뉴나 기타 직구사이트에서 보면 0미리 짜리들,

이걸 보통 그대로 드시나요..? 희석시켜서 사용하시나여?

희석시켜서 ㅅ ㅏ용하신다면 어디서 구해야하는지도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디케이팩토리님의 댓글

디케이팩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안녕하세요~ 디케이팩토리입니다!
현재, 2018 통큰! 썸머 이벤트로 제품 구매시 견본품 희석니코틴(480mg/ml)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참고 http://dkfactory.co.kr/ 부탁드립니다~ 무더위 건강 유의 하세요! 감사합니다 :D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65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