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에관한질문좀하겠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에관한질문좀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마공신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0:11 530읽음

본문

유튜브에서 모드기기를 처음보고 무턱대고 매장에서 모드기기를구매를 했는데요.구매할당시에 기계하고 액상을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엄청후회가되네요.
근데 이사이트보고 기계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이해를했는데 액상이쫌 이해가안되서요.
모드기기용 액상이따로있는건가요.
다른분들 글올리신거 보니깐 직접제조해서 사용하시는분들도 계신것같은데 저는 그렇게까지는 못할꺼 같고요.
모드기기용액상 좀추천좀부탁드립니다.
바로 구매해서 바로사용할수있는 액상으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보물고블린님의 댓글

보물고블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모드기기 액상이 따로 있다기 보다는 폐홉이랑 입홉용 액상으로 구분됩니다. 븨지가 높으면 폐홉이고 피즤가 높으면 입홉용입니다. 비율에 따라 무화량이나 맛이 달라진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팁게시판에 검색해보심이.....

보물고블린님의 댓글

보물고블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직접 만드는건 김장인데 아무래도 기성액상 가격이 부담이 되는데 김장을 하면 같은 가격대에도 용량이 커서 좋습니다. 김장액상도 다양하지만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 않고 원본액상이랑 비교하면 조금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원본액상 보다 높게 평가되는 경우도 있죠...

마공신검님의 댓글

마공신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보물고블린보물고블린님의 글을 보고 김장도 약간도전해보고싶다는 생각이 약간드네요.
근데 이해력이상당히 부족해서 누군가가 옆에서 가르쳐주기전에 엄두를 못내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5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