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 재질 pet괜찮은 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공병 재질 pet괜찮은 가요?

페이지 정보

타타자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08:27 950읽음

본문

소분용이나 김장용으로 공병 구매하려고 하는데

pet 재질인 제품이 많더라구요

쿨라다나 특정향료들이 pet에 반응한다고 하던데

그렇다고 하기에는 기성액상병을 pet로 사용한것도 많고

쿨라다가 들어간 제품들이 있을건데

보관할때 온도나 빛에대해서만 주의하면 되는 건지

정말 헷갈리네요

아니면 공병의 두께문제 인건지

보관은 다른병으로 하더라도 소분(외출)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은 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고은하늘님의 댓글

고은하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이거 때문에 많이 알아봤었는데 외국기성 액상들이 거의 PET를 사용하는걸 보고,
그냥 신경 안쓰기로 했습니다. 규제도 있고 성분검사도 있을텐데 몇년간 PET를 사용하는걸보니
김장이나 소분에 사용해도 무방할것이라 사료됩니다. 그래도 본인이 마음에 걸린다면 HDPE or LDPE 쪽으로 사용하시는게 좋겠지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