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리빌드 .. 도와주세요ㅜ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첫 리빌드 .. 도와주세요ㅜㅜㅜ

페이지 정보

입호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5:31 531읽음

본문

드랍 사기전에 일괄구매로 받은 rda 리빌드해보려는데
유튭 강좌영상이랑 내부구조가 다르게생겨서
애먹는중이네요 ㅜㅜㅜ 기본 코일 결합이 이렇게 되는게맞는건가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ㅜㅜ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일을 방향을 바꾸셔서 에어홀과 수직으로 두시면 됩니다.
지금 저 상태로는 솜이 에어홀을 막는 모양이 나오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57 페이지
만타 mtl rta 드립팁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07-31 보탕

댓글8
DNA칩 들어가는 가변

07-31 맥앤치즈

댓글3
세척을 했는데 이렇게 얼룩이남았네요 ㅠㅜ

07-31 Test2580

댓글3
가변기기 질문드립니다.

07-31 공란

댓글5
브이갓150 질문있습니당..

07-31 입호흡

댓글11
액상 만들때

07-31 이잌잌

댓글1
인기글 칸탈 폐러렐 vs 니크롬 퓨즈드클랩튼 차이가 어떤가요..?

07-31 엉뚱이호야

댓글3
0.7 코일 쓰시는 분들 니읍읍 얼마나 타세요

07-31 용인청주

댓글4
트레디셔널 멬 추천 해주세요!!

07-31 닷모드vs아이콘

댓글2
첫 리빌드 .. 도와주세요ㅜㅜㅜ

07-31 입호흡

댓글5
기성코일도 교체후 지져줘야하나요?

07-31 띠롱띠롱

댓글2
멕 더 드리머에 20700쓰시는분?! 멕을잘몰라서ㅜㅜ

07-31 무거무거

댓글3
인기글 비카 판타지 에어홀 조절 어떻게 하나요 ㅠㅠ

07-31 용인청주

댓글2
코일 바꿨는데 맛이덜나는거같아요

07-31 veloso

댓글1
연초계열 입호흡용 김장액상 추천해주세요ㅎㅎ

07-31 땡껑

댓글7
무니 기성액상에 디케이희니 비율

07-31 내가전담하지

댓글2
이베이액상

07-31 오올

댓글1
니코베이스 김장질문이요!

07-31 janko

댓글2
1vp랑 1vp. me랑 틀린가용?

07-31 제삐

댓글1
인기글 vg100% 액상 구매하고싶은데 인터넷 찾아봐도 방법이 없어서 질문드려…

07-31 촤하

댓글7
인기글 바텀멕 질문드려요

07-31 언체인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