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코일도 교체후 지져줘야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성코일도 교체후 지져줘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5:27 813읽음

본문

현재 부푸 드래그에 유포스탱크 (파이어룩 메쉬코일) + 기성액상 사용중입니다.


코일 교체 후 폐호흡을 하면 정말 어디서 맡아보지도 못한 역한 향이 올라옵니다.


탄맛도 아니고 정말 이상한 토맛? 같은 향이 올라옵니다.


액상을 충분히 적시지 못한건가 싶어 10분 1시간 2시간 (코일을 교체할때마다) 늘려가며 태워봐도


항상 하루이틀정도는 저런 역한 맛이 나다가 샵에서 시연해봤던 그런 맛은 안나고 맛이 없진 않은 그런 중간정도의 맛만 나다가


코일이 가버립니다. 


가습현상인가싶어 확인도 해보았지만 딱히 그런건 아닌것 같고..


기성코일을 이렇게 하나씩 날려먹으니 참 애를 먹네요.


코일이 아직 두개 남아서 이것까지 다 써보고 해결안된다 싶으면 RDA로 넘어가보려고 합니다.


장타,연타 도 안하는편이고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57 페이지
피코/비카/배터리 질문입니다

07-31 기지개

댓글4
8층집 구매해보신분 계신가요??

07-31 두루미

댓글2
액상 만들어봤는데 ㅎㅎ

07-31 이잌잌

댓글6
멕 접점부가 자석인데 접점부를 빼고싶습니다.

07-31 아거쓰

댓글2
망고스무디 드셔보신분!

07-31 어오도고

댓글10
세라코트 입혀보신분?

07-31 담린이

댓글4
코일을 처음으로 감아 봤습니다

07-31 아랴

댓글7
만타 mtl rta 드립팁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07-31 보탕

댓글8
DNA칩 들어가는 가변

07-31 맥앤치즈

댓글3
세척을 했는데 이렇게 얼룩이남았네요 ㅠㅜ

07-31 Test2580

댓글3
가변기기 질문드립니다.

07-31 공란

댓글5
브이갓150 질문있습니당..

07-31 입호흡

댓글11
액상 만들때

07-31 이잌잌

댓글1
인기글 칸탈 폐러렐 vs 니크롬 퓨즈드클랩튼 차이가 어떤가요..?

07-31 엉뚱이호야

댓글3
0.7 코일 쓰시는 분들 니읍읍 얼마나 타세요

07-31 용인청주

댓글4
트레디셔널 멬 추천 해주세요!!

07-31 닷모드vs아이콘

댓글2
첫 리빌드 .. 도와주세요ㅜㅜㅜ

07-31 입호흡

댓글5
기성코일도 교체후 지져줘야하나요?

07-31 띠롱띠롱

댓글2
멕 더 드리머에 20700쓰시는분?! 멕을잘몰라서ㅜㅜ

07-31 무거무거

댓글3
인기글 비카 판타지 에어홀 조절 어떻게 하나요 ㅠㅠ

07-31 용인청주

댓글2
코일 바꿨는데 맛이덜나는거같아요

07-31 veloso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