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 더 드리머에 20700쓰시는분?! 멕을잘몰라서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멕 더 드리머에 20700쓰시는분?! 멕을잘몰라서ㅜㅜ

페이지 정보

무거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5:07 616읽음

본문

더드리머에 20700쓰는데
처음에 살때주는 은접점 따로있는건
18650용 인거같은데

20700은 그냥 그거 빼고 건전지만 넣는거마죠?ㅜ
배터리가 통에비해작아서 덜렁거리는감이있는데
괜찮은걸까요 이거....

그리고가끔 파이어 누를시 파이어 안되네요
배터리가 작아서 그런거 같아요
한번 기기살짝흔들면 다시잘되요

20700배터리도 두개삿는데 하나는 다 잘되구
하나는 충전은됬는데 드리머에 껴도 파이어가안되네용
이건 건전지문제죠?

이거다배터리 문제인가용?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설명서 한번 읽어보세요. 20700 사용시에는 18650슬리브를 빼고 쓰는게 맞긴 할 것인데,
어떻게 유격을 조절하는지는 드리머를 안써봐서 잘 모르겠네요.

유격이 있으면 통전문제도 있고 위험하기도 합니다. 버튼을 눌렀을 때 파이어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상황은
안전하지 않은 상황이니 무리하게 파이어 하지 마시길 바라구요.

그리고 베터리와 건전지 라는 용어를 번갈아서 쓰시는데 건전지가 아닙니다. 그냥 베터리 라고 하시면 됩니다.

무거무거님의 댓글

무거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끽연마스터ㅜㅜㅜ일단 집가서 설명서 읽어보고
유격이있으면 위험하나 보군요
일단 배터리 빼놔야겠네요ㅜㅜㅜㅜ
네이버에 치니깐 안나오네용
멕입문자라 유격조절하는게있는지도몰랐네용....
위험할뻔ㅜㅜㅜㅜ 그냥 배터리군영ㅋㅋㅋ
감사합니당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거무거혹시 설명서에 안나와있으면 유투브에 검색해보시면 리뷰들 많이 있을거에요~
저도 생소한 제품들은 유투브 리뷰 보면서 공부하고 그럽니다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657 페이지
세척을 했는데 이렇게 얼룩이남았네요 ㅠㅜ

07-31 Test2580

댓글3
가변기기 질문드립니다.

07-31 공란

댓글5
브이갓150 질문있습니당..

07-31 입호흡

댓글11
액상 만들때

07-31 이잌잌

댓글1
인기글 칸탈 폐러렐 vs 니크롬 퓨즈드클랩튼 차이가 어떤가요..?

07-31 엉뚱이호야

댓글3
0.7 코일 쓰시는 분들 니읍읍 얼마나 타세요

07-31 용인청주

댓글4
트레디셔널 멬 추천 해주세요!!

07-31 닷모드vs아이콘

댓글2
첫 리빌드 .. 도와주세요ㅜㅜㅜ

07-31 입호흡

댓글5
기성코일도 교체후 지져줘야하나요?

07-31 띠롱띠롱

댓글2
멕 더 드리머에 20700쓰시는분?! 멕을잘몰라서ㅜㅜ

07-31 무거무거

댓글3
인기글 비카 판타지 에어홀 조절 어떻게 하나요 ㅠㅠ

07-31 용인청주

댓글2
코일 바꿨는데 맛이덜나는거같아요

07-31 veloso

댓글1
연초계열 입호흡용 김장액상 추천해주세요ㅎㅎ

07-31 땡껑

댓글7
무니 기성액상에 디케이희니 비율

07-31 내가전담하지

댓글2
이베이액상

07-31 오올

댓글1
니코베이스 김장질문이요!

07-31 janko

댓글2
1vp랑 1vp. me랑 틀린가용?

07-31 제삐

댓글1
인기글 vg100% 액상 구매하고싶은데 인터넷 찾아봐도 방법이 없어서 질문드려…

07-31 촤하

댓글7
인기글 바텀멕 질문드려요

07-31 언체인

댓글3
디프로 rda 경통갈림

07-31 조용준

댓글3
파챠no.1 섹시레이디! 김장질문이용!

07-31 깡도

댓글10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