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계열 입호흡용 김장액상 추천해주세요ㅎㅎ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연초계열 입호흡용 김장액상 추천해주세요ㅎㅎ

페이지 정보

땡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7.160)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31일 14시 5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42 읽음

본문

입호흡인데 인생액상이다 !! 적어주세요 ^^
현재 트리베카클론, 크오크,캐슬롱클론을 너무 맛있게먹고있어요 (크오크가 다 떨어져서 문젠데 비슷한거 없을까요??)
지금관심있는게 블데초,블데헤 무슨차이일까요?
재떨이맛 난다는 액상도 맛있게 잘먹어요 다만 누룽지향? 이런건 패스해주세요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6.250)
회원아이콘 파챠님의 스윗 토바코 좋더군요..
아직 숙성중이긴한데.. 괜찮은듯합니다...
재떨이의 대표적인 액상은 국도와 데이 브레이크 도 좋습니다...
^^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6.250)
회원아이콘 @땡껑블데초는 슬러지가 어마무시합니다..
블데헤는 그나마 슬러지가 좀 덜해요...
데이브레이크도 슬러지는 거의 대왕급입니다...
^^

땡껑님의 댓글

땡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7.160)
회원아이콘 @야야호야호아맞다 글에 이걸안썻네요 ㅠㅠ 달콤한 연초계열은 안좋아해요 ㅠㅠ 고소한건좋아하는데 달콤은 ㅠㅠ
제가 깔끔떠는게 심해서 ㅋㅋㅋㅋ 길어야 3일에 한번하프리빌드를 하기때문에 슬러지는 괜찮아요
블데초 블데헤 데이브레이크 당도어떤가요 ??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6.250)
회원아이콘 @땡껑파챠님껀 당도가좀 있습니다..
블데헤, 데이브레이크는 당도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냥...그냥....재떨이, 풀 맛입죠....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565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550 비카 외출용 세팅 추천해주세여 댓글+2 미니미가조아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55  0
76549 니읍읍 숙성 과정 필요한가요? 댓글+6 전담55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934  0
76548 드랍 리빌드 질문이요! 댓글+1 얼룩말조랑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482  0
76547 피코/비카/배터리 질문입니다 댓글+4 기지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6  0
76546 8층집 구매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2 두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84  0
76545 액상 만들어봤는데 ㅎㅎ 댓글+6 첨부파일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37  0
76544 멕 접점부가 자석인데 접점부를 빼고싶습니다. 댓글+2 첨부파일 아거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67  0
76543 망고스무디 드셔보신분! 댓글+10 어오도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72  0
76542 세라코트 입혀보신분? 댓글+4 담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71  0
76541 코일을 처음으로 감아 봤습니다 댓글+7 첨부파일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47  0
76540 만타 mtl rta 드립팁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8 보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53  0
76539 DNA칩 들어가는 가변 댓글+3 맥앤치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61  0
76538 세척을 했는데 이렇게 얼룩이남았네요 ㅠㅜ 댓글+3 첨부파일 Test258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47  0
76537 가변기기 질문드립니다. 댓글+5 공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62  0
76536 브이갓150 질문있습니당.. 댓글+11 입호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92  0
76535 액상 만들때 댓글+1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60  0
76534 칸탈 폐러렐 vs 니크롬 퓨즈드클랩튼 차이가 어떤가요..? 댓글+3 인기글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312  0
76533 0.7 코일 쓰시는 분들 니읍읍 얼마나 타세요 댓글+4 용인청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486  0
76532 트레디셔널 멬 추천 해주세요!! 댓글+2 닷모드vs아이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18  0
76531 첫 리빌드 .. 도와주세요ㅜㅜㅜ 댓글+5 첨부파일 입호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34  0
76530 기성코일도 교체후 지져줘야하나요? 댓글+2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81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