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스프 나노쓰는데 와트질문할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와스프 나노쓰는데 와트질문할께요

페이지 정보

꽃경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3.228)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31일 19시 2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61 읽음

본문

와스프나노 플랩튼코일 0.33옴 맞췃는데 몇와트까지 적정인지 질문드릴께요ㅠㅠ 시겔레이 탑원이라서 볼트는 안나와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Trike님의 댓글

Trik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3.151)
회원아이콘 와트는 크게 상관 없을거 같은데요.
딱히 저옴이든 고옴이든 문제가 될거 같지도 않고요...
한발기기라면 그래도 0.3이하는 배터리타임이 너무 짧아서 좀 곤란하긴 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5656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565 브이갓 쿠바노,네스티 타바코 어떤가요?연초계열 액상 추천도 부탁드… 댓글+1 인기글 떡볶이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2810  0
열람중 와스프 나노쓰는데 와트질문할께요 댓글+4 꽃경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62  0
76563 다들 시그뉴에서만 사시나요? 댓글+5 인기글 내가전담하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216  0
76562 low res가모에요??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이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4659  0
76561 무화기도 고장나나요?? 댓글+6 첨부파일 쮸우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75  0
76560 칸탈 와이어 종류들과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6 인기글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414  0
76559 원래 저옴으로 사용하면 맛이 뭉개지나요??? 댓글+1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74  0
76558 입호흡 rta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4 둥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43  0
76557 베이포레소 누수 댓글+2 인기글 Akdol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249  0
76556 입문 질문입니다.. 댓글+5 마린콜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50  0
76555 액상 문의 댓글+1 깨름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40  0
76554 액상 어디서 직구하시나요? 댓글+2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32  0
76553 팔콘 탱크 m1 코일 발열 댓글+1 인기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426  0
76552 퓨즈드 발열이 원래 심한가요 ?? 댓글+2 동물을괴롭히지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53  0
76551 퍼지정품박스 질문드랴요 댓글+6 첨부파일 3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3  0
76550 비카 외출용 세팅 추천해주세여 댓글+2 미니미가조아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53  0
76549 니읍읍 숙성 과정 필요한가요? 댓글+6 전담55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933  0
76548 드랍 리빌드 질문이요! 댓글+1 얼룩말조랑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482  0
76547 피코/비카/배터리 질문입니다 댓글+4 기지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3  0
76546 8층집 구매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2 두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80  0
76545 액상 만들어봤는데 ㅎㅎ 댓글+6 첨부파일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3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