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저옴으로 사용하면 맛이 뭉개지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원래 저옴으로 사용하면 맛이 뭉개지나요???

페이지 정보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39)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31일 18시 3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72 읽음

본문

퓨즈드클랩튼 3미리봉으로 5바퀴 0.14-5옴으로 88와트 베이핑ㅎㄴ까 맛이 많이 죽네요... 원래는 0.2-0.22옴으로 베이핑했는데 원래 옴수낮아지면 맛이 많이 죽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656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열람중 원래 저옴으로 사용하면 맛이 뭉개지나요??? 댓글+1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73  0
76558 입호흡 rta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4 둥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43  0
76557 베이포레소 누수 댓글+2 인기글 Akdol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249  0
76556 입문 질문입니다.. 댓글+5 마린콜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50  0
76555 액상 문의 댓글+1 깨름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38  0
76554 액상 어디서 직구하시나요? 댓글+2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31  0
76553 팔콘 탱크 m1 코일 발열 댓글+1 인기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1426  0
76552 퓨즈드 발열이 원래 심한가요 ?? 댓글+2 동물을괴롭히지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49  0
76551 퍼지정품박스 질문드랴요 댓글+6 첨부파일 3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3  0
76550 비카 외출용 세팅 추천해주세여 댓글+2 미니미가조아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52  0
76549 니읍읍 숙성 과정 필요한가요? 댓글+6 전담55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933  0
76548 드랍 리빌드 질문이요! 댓글+1 얼룩말조랑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481  0
76547 피코/비카/배터리 질문입니다 댓글+4 기지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33  0
76546 8층집 구매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2 두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79  0
76545 액상 만들어봤는데 ㅎㅎ 댓글+6 첨부파일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36  0
76544 멕 접점부가 자석인데 접점부를 빼고싶습니다. 댓글+2 첨부파일 아거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61  0
76543 망고스무디 드셔보신분! 댓글+10 어오도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72  0
76542 세라코트 입혀보신분? 댓글+4 담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71  0
76541 코일을 처음으로 감아 봤습니다 댓글+7 첨부파일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546  0
76540 만타 mtl rta 드립팁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8 보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752  0
76539 DNA칩 들어가는 가변 댓글+3 맥앤치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31 65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