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포레소 누수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베이포레소 누수

페이지 정보

Akdol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8:10 1,251읽음

본문

아랫부분에서 조금씩 액상이 새는데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구리인님의 댓글

구리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누수는 기기적 결함보다는 사용자 부주의가 대다수입니다
1. 코일 꽉 제대로 체결안했을때
2. 코일오링 분실
3. 결로?
4.코일불량
5. 베이핑습관잘못
6. 액상주입구가 제대로 닫히지않았을때
7. 액상과유입
등등 제생각입니닷..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56 페이지
액상 숙성 질문드립니다!

07-31 꽃경훈

댓글2
벺잘알 행님들께 RDA질문있습니다

07-31 명진

댓글2
인기글 액상 숙성이란게 뚜껑을 개봉 하지않고 그대로 둬야 하는건가요

07-31 69사단스섹대

댓글4
미케니컬 파이어버튼 형식 가변/내장형 배터리 기기

07-31 Eddyvape

댓글2
인기글 브이갓 쿠바노,네스티 타바코 어떤가요?연초계열 액상 추천도 부탁드…

07-31 떡볶이매니아

댓글1
와스프 나노쓰는데 와트질문할께요

07-31 꽃경훈

댓글4
인기글 다들 시그뉴에서만 사시나요?

07-31 내가전담하지

댓글5
인기글 low res가모에요??

07-31 이누

댓글8
무화기도 고장나나요??

07-31 쮸우웁

댓글6
인기글 칸탈 와이어 종류들과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07-31 아랴

댓글6
원래 저옴으로 사용하면 맛이 뭉개지나요???

07-31 Behegdg

댓글1
입호흡 rta 추천 부탁드려요!

07-31 둥땅

댓글4
인기글 베이포레소 누수

07-31 Akdolia

댓글2
입문 질문입니다..

07-31 마린콜린

댓글5
액상 문의

07-31 깨름칙

댓글1
액상 어디서 직구하시나요?

07-31 도도1

댓글2
인기글 팔콘 탱크 m1 코일 발열

07-31 그랑크루

댓글1
퓨즈드 발열이 원래 심한가요 ??

07-31 동물을괴롭히지마

댓글2
퍼지정품박스 질문드랴요

07-31 3뚝

댓글6
비카 외출용 세팅 추천해주세여

07-31 미니미가조아요

댓글2
니읍읍 숙성 과정 필요한가요?

07-31 전담55일차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