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어디서 직구하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어디서 직구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8:04 631읽음

본문

김장만 하다가 기성액상을 맛봤는데 너무 맛나서 이제부터 직구하려고 하는데요


맛이 극과 극이더라구요;


어디서 용량 몇 ml 많이 직구하시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