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드 발열이 원래 심한가요 ??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퓨즈드 발열이 원래 심한가요 ??

페이지 정보

동물을괴롭히지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17:53 752읽음

본문

븨갓 멕 사용중입니다
단일칸탈이나 단일 니크롬만 사용했는데
최근에 니크롬 퓨즈드 와이어를 구매하여
빌드해봤는데 단일 와이어보다 발열이 심하네요
원래 그런가요 ? 0.2옴 잡아서 사용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우스터님의 댓글

우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여러가지 재반조건따라 다르지만 단일칸탈보단 퓨즈드가 열이
많이나죠 보통은, 더 낮은 저항을 만들고 같은전압 쏴주면 더 고와트로 지지는 거니까요, 무화량은 더 많아지고 잔열생기면 그게 우리에겐 “발열이 심하다” 로 인지되겠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