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157w / 브이갓 프로 150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래그157w / 브이갓 프로 150

페이지 정보

glock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00:49 851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전자담배 입문 2개월차입니다.. 

피코에서 드래그157w 베이핑 즐기고있는데 드래그가 무게가.. 좀 무겁긴하더라구요? ㅎㅎ


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사이즈도 아담하니.. 브이갓 프로 150을 봤는데 

실물을 본적이없어서,, 구글에서도 드래그랑 비교한 사진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실제로 두 제품을 써보신 분들 어떤가요? 브이갓 프로150 괜찮은 제품인가요?

지금 사면.. 너무 늦은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드래그와 비교했을때 성능이나 무게,, 크기 차이가 어떤지 알려주세요 ㅠㅠ 


특히 무게는 체감할정도로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두 제품 모두 사용해보신분의 의견을 듣고싶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부푼드래그님의 댓글

부푼드래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브이갓150이 다좋더라구요 드래그는 배터리 끼는부분 마감이 안좋은 것도있어서 뽑기운이따르죠 브이갓150추천드려요

glock17님의 댓글

glock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부푼드래그오!.. 만족도가 높으셨나봅니다 급속충전이 된다고해서 외근다닐때 편할것 같은데 부푼드래그님도 자체충전으로 충전하시나요?

부푼드래그님의 댓글

부푼드래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glock17처음입문1달정도는 자체충전을 했는대 쓰다보면 충전이점점느려져서 충전기하나구매했습니다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언체인님의 댓글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브이갓 150이나 드래그나 진짜 거기서거기에요
일단 무게는 무조건 개무거워요 ㅋㅋㅋㅋ
크기는 븨갓이 조금 더 작구요
디자인도 븨갓이 더 이쁘구 마감도 븨갓이 더 이뻐요
램프업은 븨갓이 좀 더 느려요
븨갓 버튼감 뽑기운 있어요 저는 버튼감이 아예없이
스프링 눌리듯 눌렷어요 근데 이거는 as안된데요~
개인적으로 살거면 븨갓 추천드려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