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먹고살기어렵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3:46 731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디알에서 베이스랑 향료 도착해서 김장 하려고 하는데,


찾아보니까 안마기나 거품기 이런거 있으면 편하다고 하네요.


근데 아쉽게도 집에 그런건 없고.. 그래서 실내 자전거 패달 하단부에(발바닥 아래) 케이블타이로 잘 고정시켜서 운동 겸 자전거 타면


손 교반보다 더 잘 섞일까요? 업무 보다 말고 김장 할 꺼 생각하다 문득 든 생각이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깨굴깨굴님의 댓글

깨굴깨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생각지 못한방법이긴 한데 괜찮을꺼 같긴합니다ㅎㅎ 원래는 그냥 열심히 흔들어도 섞이긴 하니깐요ㅎㅎㅎ케이블타이는 할때마다 번거로울꺼 같은데 고무줄이나 이런걸로 고정해보시는건 어떤가요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52 페이지
두발기기 입문 이렇게하면 굳인가요?

08-01 에헹헿헿

댓글4
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08-01 먹고살기어렵다

댓글4
레몬에이드 피치 액상 구매하였데 레몬 맛이 안나여...

08-01 또가스

댓글1
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08-01 govape

댓글4
인기글 리벤저x+nrg탱크 누수 및 액상튐 질문

08-01 따숑

댓글2
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08-01 바람난창이

댓글3
엔진2 rta 호환 드립팁 뭐가 있을까요

08-01 육두문자

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08-01 엉뚱이호야

댓글1
인기글 리빌드는 왜 하는것인가요? (미니핏)

08-01 aram1

댓글24
코일 빌드 봐주세요~

08-01 NADAGO

댓글4
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08-01 코일아천천히타라

데자뷰 rda 드랍rda와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08-01 Behegdg

시그뉴 배터리 질문

08-01 니그니

댓글2
국제우편물류센터 질문 (멕모드)

08-01 GH89

댓글2
안녕하세요 누수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08-01 아냐나

댓글3
입문저 조언 부탁드립니다!

08-01 어어어어날

댓글4
인기글 파라노말250c vs 트라이어드250c

08-01 진우임

댓글3
파라노말휴대폰충전

08-01 진우임

원래 특수코일 와이어가 단일칸탈보다 맛표현 뭉개지나요??

08-01 Behegdg

댓글5
입문자인데 조언이 필요합니다.~_~

08-01 Crab

댓글4
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08-01 동식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