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먹고살기어렵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3:46 731읽음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디알에서 베이스랑 향료 도착해서 김장 하려고 하는데,
찾아보니까 안마기나 거품기 이런거 있으면 편하다고 하네요.
근데 아쉽게도 집에 그런건 없고.. 그래서 실내 자전거 패달 하단부에(발바닥 아래) 케이블타이로 잘 고정시켜서 운동 겸 자전거 타면
손 교반보다 더 잘 섞일까요? 업무 보다 말고 김장 할 꺼 생각하다 문득 든 생각이네요..;;
추천 0
댓글 4건
깨굴깨굴님의 댓글
|
|
생각지 못한방법이긴 한데 괜찮을꺼 같긴합니다ㅎㅎ 원래는 그냥 열심히 흔들어도 섞이긴 하니깐요ㅎㅎㅎ케이블타이는 할때마다 번거로울꺼 같은데 고무줄이나 이런걸로 고정해보시는건 어떤가요ㅎ |
티노님의 댓글
|
|
그냥 집앞 다이소가서
2천원주고 전동거품기사시는게 깔끔할듯 추천드려요 |
먹고살기어렵다님의 댓글
|
|
@깨굴깨굴일단 퇴근 후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
먹고살기어렵다님의 댓글
|
|
@티노집앞에 다이소가 없어서.. ㅠ_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