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페이지 정보

go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3:37 465읽음

본문

안녕하십니까


하늘과 같은 이베이프 선배님들~


저도 이제 rda를 써보고 싶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코일은 어떤걸 써야하는지.. (굵기나 칸탈이나 니크롬)


솜은 어디꺼 어떤게 좋은지..;;


그리고 드리퍼? rda? 는 어떤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완전 초보입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기기는 닷모드 듀얼팩에 스탠다드탱크입니다.


저를 불쌍히 여기시어 좀 도와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규딩님의 댓글

규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da = drop 아니면 아포칼립스
코일 = 프리빌트 8종세트 or 24게이지 칸탈
솜 = 무인양품 누런솜
종류는다양하지만 제일 추천하는 조합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52 페이지
두발기기 입문 이렇게하면 굳인가요?

08-01 에헹헿헿

댓글4
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08-01 먹고살기어렵다

댓글4
레몬에이드 피치 액상 구매하였데 레몬 맛이 안나여...

08-01 또가스

댓글1
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08-01 govape

댓글4
인기글 리벤저x+nrg탱크 누수 및 액상튐 질문

08-01 따숑

댓글2
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08-01 바람난창이

댓글3
엔진2 rta 호환 드립팁 뭐가 있을까요

08-01 육두문자

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08-01 엉뚱이호야

댓글1
인기글 리빌드는 왜 하는것인가요? (미니핏)

08-01 aram1

댓글24
코일 빌드 봐주세요~

08-01 NADAGO

댓글4
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08-01 코일아천천히타라

데자뷰 rda 드랍rda와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08-01 Behegdg

시그뉴 배터리 질문

08-01 니그니

댓글2
국제우편물류센터 질문 (멕모드)

08-01 GH89

댓글2
안녕하세요 누수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08-01 아냐나

댓글3
입문저 조언 부탁드립니다!

08-01 어어어어날

댓글4
인기글 파라노말250c vs 트라이어드250c

08-01 진우임

댓글3
파라노말휴대폰충전

08-01 진우임

원래 특수코일 와이어가 단일칸탈보다 맛표현 뭉개지나요??

08-01 Behegdg

댓글5
입문자인데 조언이 필요합니다.~_~

08-01 Crab

댓글4
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08-01 동식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