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페이지 정보

바람난창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3:21 823읽음

본문

제가 비아240을 다른분께 팔앗는데요
비아240에 팔콘무화기를 장착햇는데 옴인식도안되고 파이어도 안된다는데 무슨문제인가요?
제가 드루가로할땐 잘됫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스티브홍님의 댓글

스티브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화기 똥꼬핀이랑 접촉이 안돼도 나타날수 있는 증상이구요...
옴 인식이 안돼었으니 파이어는 안되는거지요..무화기 다른걸로 체결해보면서 찾아야 할것 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52 페이지
두발기기 입문 이렇게하면 굳인가요?

08-01 에헹헿헿

댓글4
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08-01 먹고살기어렵다

댓글4
레몬에이드 피치 액상 구매하였데 레몬 맛이 안나여...

08-01 또가스

댓글1
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08-01 govape

댓글4
인기글 리벤저x+nrg탱크 누수 및 액상튐 질문

08-01 따숑

댓글2
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08-01 바람난창이

댓글3
엔진2 rta 호환 드립팁 뭐가 있을까요

08-01 육두문자

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08-01 엉뚱이호야

댓글1
인기글 리빌드는 왜 하는것인가요? (미니핏)

08-01 aram1

댓글24
코일 빌드 봐주세요~

08-01 NADAGO

댓글4
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08-01 코일아천천히타라

데자뷰 rda 드랍rda와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08-01 Behegdg

시그뉴 배터리 질문

08-01 니그니

댓글2
국제우편물류센터 질문 (멕모드)

08-01 GH89

댓글2
안녕하세요 누수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08-01 아냐나

댓글3
입문저 조언 부탁드립니다!

08-01 어어어어날

댓글4
인기글 파라노말250c vs 트라이어드250c

08-01 진우임

댓글3
파라노말휴대폰충전

08-01 진우임

원래 특수코일 와이어가 단일칸탈보다 맛표현 뭉개지나요??

08-01 Behegdg

댓글5
입문자인데 조언이 필요합니다.~_~

08-01 Crab

댓글4
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08-01 동식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