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페이지 정보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3:01 744읽음

본문

어제 청포두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재료가 순수마을것만 있어서 약간 변형해서 만들었어요.


순수마을 청포도+샴페인사이다+울트라멘솔 이렇게 넣어서 만들어서 먹었는데 음...


오늘 냉커피먹는데 커피에서 포도주 향이나요.


1~2시간전에 먹을때도 그러던데 지금또 그러네요.


제가 기억하기로 약 3~4시간전에 석모도 향이 어떤지 궁금해서 3번정도 흡입한게 오늘 베이핑 전부인것 같은데 이상하네요.


이게 가습이란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52 페이지
두발기기 입문 이렇게하면 굳인가요?

08-01 에헹헿헿

댓글4
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08-01 먹고살기어렵다

댓글4
레몬에이드 피치 액상 구매하였데 레몬 맛이 안나여...

08-01 또가스

댓글1
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08-01 govape

댓글4
인기글 리벤저x+nrg탱크 누수 및 액상튐 질문

08-01 따숑

댓글2
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08-01 바람난창이

댓글3
엔진2 rta 호환 드립팁 뭐가 있을까요

08-01 육두문자

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08-01 엉뚱이호야

댓글1
인기글 리빌드는 왜 하는것인가요? (미니핏)

08-01 aram1

댓글24
코일 빌드 봐주세요~

08-01 NADAGO

댓글4
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08-01 코일아천천히타라

데자뷰 rda 드랍rda와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08-01 Behegdg

시그뉴 배터리 질문

08-01 니그니

댓글2
국제우편물류센터 질문 (멕모드)

08-01 GH89

댓글2
안녕하세요 누수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08-01 아냐나

댓글3
입문저 조언 부탁드립니다!

08-01 어어어어날

댓글4
인기글 파라노말250c vs 트라이어드250c

08-01 진우임

댓글3
파라노말휴대폰충전

08-01 진우임

원래 특수코일 와이어가 단일칸탈보다 맛표현 뭉개지나요??

08-01 Behegdg

댓글5
입문자인데 조언이 필요합니다.~_~

08-01 Crab

댓글4
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08-01 동식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