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코일아천천히타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1:28 951읽음

본문

현재 리벤저x킷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Nrg탱크에 호환 가능한 코일이 빅베이비 t8이랑 gt8로 알고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나 뭐가 더 좋은지 알 수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