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랩튼 듀얼 빌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클랩튼 듀얼 빌드

페이지 정보

엘카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07:59 582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고수분들!


N80 클랩튼 와이어 26*3+36게이지


위 와이어는 싱글 빌드용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듀얼 빌드로는 적합하지 않은 이유가 있나요?


아직 빌드 초보라서 헷갈리네요 ^^;


클랩튼 가이드표를 보면 3미리 6바퀴 적용하면 0.129 옴이 나온다고 하는데.. 이 정도 저항값이 위험한 수준인가요?


브갓PRO200 + 드랍RDA 사용중입니다... 칸탈 싱글 와이어로 입문하고 특수 와이어는 처음이에요.


많이 알려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변기기라서 위험하지는 않겠지만 저항이 매우낮아서 코일설치 후 가변기기가 인식하지 못할수도 있구요
빌드후 베이핑할때도 굉장한 고와트라서 베터리광탈 및 과열이 있을수 있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