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포레소 베코 원 플러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베이포레소 베코 원 플러스

페이지 정보

SOL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04.35)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01일 03시 2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526 읽음

본문

입문잡니다.
와일드울프 혹은 이지스 레전드에 팔콘탱크 추천받았었는데 연초끊으려고 심심한 입에 물리려는 용도도 있고 기기욕심도 별로 없어서 저렴하고 코일값도 2천원정도 하길래 모드기기로 갈아타더라도 몇달은 쓸 생각으로 샀습니다. 근데 이 제품 후기가 별로 없더군요. 베코 원 킷은 많은데 이거는 비주류여서 그런건지.. 좀전에 주문해서 받기전에 궁금한게 몇가지 있어서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군인이라 주머니가..)

1. 베코 원 이랑 베코 원 플러스랑 차이가 뭔지 아시나요??
2. 코일에 세라믹EUC코일, 트레디셔널EUC코일 두가지 있던데 차이가 뭔가요??
3. 액상을 두종류 구매했는데 액상을 다른맛으로 바꿀때 보통 어떤식으로 하나요? 맛이 섞일거같고 물세척도 좀 아닌거같고..
4. 혹시 없을거 같지만 써보신분 계신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2

파오흡님의 댓글

파오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23.156)
회원아이콘 서브용으로 쓰여요 동네 마실용으로 3시간정도 커피마시면서 빨면 베터리 약해질꺼에요
과일 과일멘솔 ㅣ  연초 디져트  이런식으로 액상 번갈아 펴도 맛은 괜찮을꺼에요 연초 과일 이런식이면 똥맛나고요

띠롱띠롱님의 댓글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96.65)
회원아이콘 약 한달전까지 베코원으로 6개월정도 쓰다가 고장나서 가변기기로 넘어왔습니다.

단순 연초대용 목적으로 구매했었고, 액상을 새로 바꿀때마다 무화기만 분리 후 코일제거후 물세척 하고

새 코일 장착 후 액상넣어서 사용했었습니다.

코일에 대해선 말씀드릴게 없네요 그냥 샵에서 하나만팔아서..

띠롱띠롱님의 댓글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96.65)
회원아이콘 @띠롱띠롱주저리주저리) 막상 넘어오고 나니.. 맛의 질이 달라집니다.

내장배터리가 밀어주는 힘과 두발짜리가 밀어주는 힘 에서 차이가 매우 심하더라구요.

제경우 이상했던게, 베코에서 흡입할때는 목이 아팠던 액상들도 두발로 넘어가고나서는 그런현상이 없어진것도 있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다를 것 같아요 이부분은)

SOL2님의 댓글

SOL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04.35)
회원아이콘 @띠롱띠롱허어.... 이미 주문을 했지만 일단 기본2~3달은 사용하고 넘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코일 교체할때 물세척 해도 괜찮나요???

띠롱띠롱님의 댓글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96.65)
회원아이콘 @SOL2정확한 주기는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보통 60미리 액상 먹을때 2-3번정도 교체한 것 같습니다.

저희동네 샵에선 4천원이나 하길래... 마침 고장도 나고 해서
가변기기로 갈아탄다음 지출비가 확 줄었습니다^^;

SOL2님의 댓글

SOL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08.61)
회원아이콘 @띠롱띠롱아하~참고 하겠습니다. 혹시 교체될때쯤이 되면 탄맛이나거나 다른 변화가 있나요?
인터넷에 Euc코일 5개에 만원하더군요 ㅎㅎ

띠롱띠롱님의 댓글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96.65)
회원아이콘 @SOL2액상 한통비울때 보통 15-20일정도 걸렸고, 딱 들이켰을때 맛이 많이 변했다싶으면 바로바로 갈아끼웠습니다. 5일에 한개쯤..?

정말 길게갈때는 15일도 넘게갈때도 있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5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652 두발기기 입문 이렇게하면 굳인가요? 댓글+4 첨부파일 에헹헿헿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80  0
76651 N베이스 김장 교반 질문입니다. 댓글+4 먹고살기어렵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31  0
76650 레몬에이드 피치 액상 구매하였데 레몬 맛이 안나여... 댓글+1 또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61  0
76649 완전 초보인데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댓글+4 go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465  0
76648 리벤저x+nrg탱크 누수 및 액상튐 질문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따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1839  0
76647 옴인식과 파이어가안되는데 뭐가문제인가요? 댓글+3 첨부파일 바람난창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824  0
76646 엔진2 rta 호환 드립팁 뭐가 있을까요 육두문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41  0
76645 베이핑 하다보면 이런증상 있으신가요? 댓글+1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44  0
76644 리빌드는 왜 하는것인가요? (미니핏) 댓글+24 인기글 aram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1659  0
76643 코일 빌드 봐주세요~ 댓글+4 첨부파일 NADAG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98  0
76642 코일 비교 부탁드립니다 코일아천천히타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955  0
76641 데자뷰 rda 드랍rda와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21  0
76640 시그뉴 배터리 질문 댓글+2 니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26  0
76639 국제우편물류센터 질문 (멕모드) 댓글+2 GH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482  0
76638 안녕하세요 누수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댓글+3 아냐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53  0
76637 입문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4 어어어어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493  0
76636 파라노말250c vs 트라이어드250c 댓글+3 인기글 진우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1426  0
76635 파라노말휴대폰충전 진우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27  0
76634 원래 특수코일 와이어가 단일칸탈보다 맛표현 뭉개지나요?? 댓글+5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974  0
76633 입문자인데 조언이 필요합니다.~_~ 댓글+4 Cra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48  0
76632 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댓글+3 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6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