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 액상구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그뉴 액상구매

페이지 정보

터르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6.250)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01일 02시 3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329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이제막 모드기기 입문한 애기입니다 ㅎㅎㅎㅎ


처음엔 친구한테 베이프레소 타로나놋 구매하고 샵가서 액상 구매했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이 많이 도와줘서 드래그랑 포비아 사서 열심히 먹고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샵에서 구매하기에는 액상값이 장난이 아니네여 ㅠㅠㅠ

디알에서 사는것도 좋고 김장도 좋은데 사고싶은 액상들이 있어 찾다보니 시그뉴를 알게 되었습니다!


시그뉴에대해 찾다보니 카드도용에 대한 문제가 적지 않더군요...


안전하게 해외직구하는 방법이나 다른사이트등 구매 방법이랑 그런것좀 자세히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ㅎ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5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641 데자뷰 rda 드랍rda와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18  0
76640 시그뉴 배터리 질문 댓글+2 니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24  0
76639 국제우편물류센터 질문 (멕모드) 댓글+2 GH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477  0
76638 안녕하세요 누수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댓글+3 아냐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51  0
76637 입문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4 어어어어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493  0
76636 파라노말250c vs 트라이어드250c 댓글+3 인기글 진우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1423  0
76635 파라노말휴대폰충전 진우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23  0
76634 원래 특수코일 와이어가 단일칸탈보다 맛표현 뭉개지나요?? 댓글+5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972  0
76633 입문자인데 조언이 필요합니다.~_~ 댓글+4 Cra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46  0
76632 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댓글+3 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55  0
76631 닷스퀑크 파이어 댓글+1 seo2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77  0
76630 rda 입문질문!! 댓글+2 sndongx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57  0
76629 클랩튼 듀얼 빌드 댓글+2 엘카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81  0
76628 싱글 RDA 추천 좀 해주십쇼~!! 댓글+1 HAVE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46  0
76627 드롭솔로샀는데 댓글+1 kka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39  0
76626 Bmi v2클론을 구매할라고합니다 슈쿠림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02  0
76625 ello duro 에 쓰이는 hw-n,hw-m 코일 혼용가능한 무화기 뭐가있을까요 뜨거운누룽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55  0
76624 인생 RTA 하나씩만 추천해주세요! 댓글+4 호호바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712  0
76623 베이포레소 베코 원 플러스 댓글+12 인기글 SOL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3526  0
76622 이그나이트 망고리치 윤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666  0
76621 쿨링 많이 넣으면 향이 떨어지기도 하나요? 댓글+1 snp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1 54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