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 rda 맛표현 어떤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데자뷰 rda 맛표현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1 15:19 674읽음

본문

현재 드랍rda사용중인데 드랍 rda와 비교했을때

 데자뷰 rda어떤가요?? 디자인이 너무맘에들어서 맛표현만 좋다면 구매할려구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윙꾸님의 댓글

윙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표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랍보다 더 좋습니다
하부치고 연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사이드 다 막으면 사이드보단 좋은 것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650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