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교체(판다킹)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교체(판다킹)

페이지 정보

PANTO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2 06:06 2,096읽음

본문

코일을 교체하고 싶은데 도저히 안 열려요. 하단 캡 부분 어떻게 하면 열수있을까요??

나머지 위에 상단 캡 열고 경통 분해하고 나머지는 다 되는데 유일하게 코일 교체하는 이 부분이 안되네요 미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써본 방법으로는 

고무장갑, 뺀치, 뜨거운 물로 데운 후에 고무장갑으로 열기, 3M 장갑, 고무줄, 젓가락 같은거 에어홀에 넣고 돌리기, 

그냥 물집 잡힐 정도로 돌리기 이정도 해봤어요


P.S 전자담배 아무 매장가서 열어주세요 도와주세요 하면 열어주나요?? 무료든 유료든 열어주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날아볼까님의 댓글

날아볼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코일교체할때 하단부 꽉잠겨서 애먹었는데 저랑 같으신분이네요ㅋ 열좀 오르게 한다음 팬치 두개로 계속 시도해보면 어느순간에 팍 열립니다. 기스 생각보다 잘 안나요. 하지만 너무 세게 잡으시면..ㅋ요령껏 해보세요.방향은  상단 뚜껑열때하고 같은방향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47 페이지
모드기 에탄올에 담궈두면 칩에 누수된 액상 처리가 될까요?

08-02 몸빵왕탱킹

댓글1
레드애플쥬스 살지말지 고민이예요

08-02 감자청년

댓글10
모드기기as

08-02 비긎

댓글4
기성제품 추천좀 해주세요

08-02 레이킴

댓글1
인기글 ion factory 팟 써보신분 안계시나요?

08-02 유우토

댓글4
베첼러x 코일고정 볼트

08-02 간호사베이퍼

댓글2
기베 환불 해준다는 건가요?

08-02 아데모

댓글5
Juul 리필시 액상 궁금증

08-02 Oreo

댓글3
폐호흡 모드기 입문 하려고 합니다!

08-02 백배로

댓글1
디알(브로스) 질문좀 받아주세요.

08-02 띠롱띠롱

댓글4
베첼러 rda 하부에어홀 분리

08-02 hyosan

댓글6
smpo관련 질문입니다.

08-02 울컥

댓글3
드리머에 깔맞춤 rda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

08-02 곽군

댓글1
아토모드 락기능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08-02 육군병장

댓글5
디알케미스트는 하이리큐랑 달리 국내배송인가요??

08-02 파키스탄

댓글2
안녕하세요 무화기 이격발생 질문드립니다

08-02 하이재킹

댓글1
인기글 기성탱크에서 RDA로 넘어가는 중입니다.

08-02 아르마사

댓글2
인기글 맛표현 뭉개짐현상 질문합니다

08-02 똘레

댓글2
배터리필름 ㅠㅠ

08-02 동식

댓글2
안녕하세요 2발가변 질문입니다 ㅠㅠ

08-02 aldlwl12

댓글10
팔콘 탱크 맛표현

08-02 리얼트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