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옴대 코일쓰시는분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0.1옴대 코일쓰시는분들?

페이지 정보

zeroc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19.113)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03일 16시 5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47 읽음

본문

몇번정도 베이핑하시면 뜨거워지시나요? 연타충인데 이거원 기기망가질까봐불안해서 ㅎㅎ 당연한거겠지만요

다른분들은 언제쯤 뜨거워지시는지 궁금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39.41)
회원아이콘 니크롬 퓨즈드 0.11~13옴 즐깁니다
직관5바뀌인데 입안이나 탑캡이 뜨거워서 못필정도는 느끼지못하는데
그냥 따뜻하다?
바퀴수가 많거나 칸탈계열이시라면 뜨거울수도있어요~
기기망가질수도 있다고 느껴본거는 가변 자작특수코일ㅇ.ㅣㅣ옴
120 와트 땡길때 배터리에 발열이 느껴져서
그 코일버린적은 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4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열람중 0.1옴대 코일쓰시는분들? 댓글+3 zeroc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548  0
76875 퓨즈드 클랩튼 코일관련 댓글+6 Y0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801  1
76874 김장을 도전해 보고 싶어서 액상 질문 드립니다. 댓글+2 첨부파일 3분남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433  0
76873 배터리 쇼트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도곡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1084  0
76872 맛표현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13 첨부파일 바텀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655  0
76871 어제 입문한 초보에요 제가 이해 한게 맞나요? 댓글+1 Tro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607  0
76870 팟 수급 편한 csv 댓글+1 베이핑합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731  0
76869 usv 아크랑 vgod프로 200 중 어떤게 좋나요?? 댓글+1 보물고블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524  0
76868 eightvape (8vape)직구써보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6 인기글 땡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2015  0
76867 네메 클론 버튼부 질문있습니다!! 댓글+5 첨부파일 프로학식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522  0
76866 젠3 듀얼 만타 mtl 쇼트 댓글+3 두재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486  0
76865 레몬트위스트 골든바 댓글+7 간호사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751  0
76864 닷탱크가이상해요.. 댓글+2 첨부파일 이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533  0
76863 왕초보.. 저스트퍼그Q16에 액상 구입하려는데... 댓글+5 연초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773  0
76862 부산에 액상 저렴한 오프샵 있을까요??? 댓글+2 swel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922  0
76861 외출하실때 전담 들고다니시나요?? 댓글+4 맥스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546  0
76860 입호흡3mg 5:5 폐호흡 가능한가요? 댓글+4 인기글 프로폴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1051  0
76859 18650 배터리 갈아끼우다가.. 댓글+2 베이프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533  0
76858 액상추천좀요 댓글+1 링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430  0
76857 배터리 이거 써도 될까요 댓글+4 첨부파일 홍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642  0
76856 전담 사려고 하는데요.. 댓글+10 be해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3 6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