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을 이렇게 만들어 써도 될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을 이렇게 만들어 써도 될까요?

페이지 정보

초보자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3:55 414읽음

본문

궁극적으로는 무니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금 저렴하게 낮은 농도의 니읍 베이스를 만들어 보려고 생각한건데요.


1.디알에서 니읍 6짜리 베이스 50vg 210mm를 구입한다.


2.일반 심플 베이스 50vg 420mm 구입한다.


3.전부 넣고 쉐이킷... 대략 니읍 2~2.5? 짜리 베이스 630mm가 나온다


4.결과물 니읍 베이스 50mm에 프리믹스30mm을 석어서 먹는다


다소 허황된 생각 일지라도.;; 이해 부탁 드립니다 가능한 이야기일지 궁금해져서요...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초보자님님의 댓글

초보자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베이핑하는전군판매처에서 권장 사항이 n베이스50에 프리믹스 30인데 맛이 너무 약할려나요...ㅠㅠ

니읍이 약한만큼... 액상맛을 좀더 진하게 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베이핑하는전군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초보자님이해를 잘못했네요ㅎ
차라리 니읍베이스말고 vg pg 프리믹스로
무니로 만든후에 고체니읍을 넣으시는게 더싸게먹히긴합니다ㅎ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