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및 액상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입문자에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3:50 474읽음본문
제가 아레스 11쓰는데
레몬트위스트랑 레몬타르트를 유튜브로 보니깐 추천해주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레스11로 두액상 입흡 가능할까요??
그리고
디알이랑 더베이퍼에 베이스가 6mg밖에없는데
저는 9.9로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