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및 액상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및 액상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입문자에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3:50 474읽음

본문

제가 아레스 11쓰는데 

레몬트위스트랑 레몬타르트를 유튜브로 보니깐 추천해주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레스11로 두액상 입흡 가능할까요??

그리고

디알이랑 더베이퍼에 베이스가 6mg밖에없는데

저는 9.9로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