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교체형 기성탱크 맛표현 최강자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교체형 기성탱크 맛표현 최강자는?

페이지 정보

DAD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3:45 953읽음

본문

완전 초짜라 rda 무화기가있어도 코일이나 뭐 핀셋같은거 솜 등등 준비물이 전혀없어서 (사실 있어도 시도도못할것같아서)
맛표현좋은 기성탱크를 찾고있습니다ㅠ
오프샵에서 먹던 그맛이 집에선 안나서요..
지금은 판다킹 무화기쓰고있습니다
판다킹 이상이 있다면 가격이 얼마든 상관없이 추천해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yhya님의 댓글

yh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벨러리언 벨리언? 이게 제가가는매장에 직원분이쓰시는건대 맛표현이 어마어마합니다.. 찾아보니 잘나오지도않고 거의다 해외유튜버들이 리뷰했더군요ㅎㅎ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