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첼러x 솜상태 좀 봐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베첼러x 솜상태 좀 봐주세요

페이지 정보

간호사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2:43 827읽음

본문

4옴 퓨즈드클랩튼 프리빌드코일 사용해서 리빌드하고 4카토정도 먹고 맛은 변함없었는데 그냥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한쪽솜만 색이 이상한데 요거 탄건가요? 액상은 네스티 슬로우블로우입니다.

1. 솜을 갈아야 할까요?
2. 한쪽만 빨리 타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간호사베이퍼님의 댓글

간호사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갓동한쪽솜이 깨끗해서 아깝긴했지만 ㅋㅋ건강을 위해 갈았습니다 모양잡아 갈고나니 베이핑할때 타다닥하는소리가 거의없네요 ㅋㅋ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