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코일액상묻은체 다시넣어서 보관 괜찮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새코일액상묻은체 다시넣어서 보관 괜찮을까요?

페이지 정보

감자청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1:35 708읽음

본문

디알 애플쥬스클론 하루숙성하고 너무궁금해서 겉절이로 기존코일쓰던거에 먹어보니까

맛이 너무이상하길래 기존액상하고 섞여서그런가하고

새코일에다가 먹었더니 그래도 이상하길래

기존코일이 상태가 양호해서 다시 기존코일끼워놓고 원래먹던액상으로 다시먹고있어요

새코일은 겉절이액상 묻은상태로 다시 넣었는데 (외부는 물티슈로 좀닦고 내부도 살짝 닦았어요)

혹시나 액상이 상해서 코일도 못쓰는상태가 오진않겠죠?ㅠㅠ 완전쌔삥인데..


ps/ 디알애플쥬스 1일숙성한 겉절이는 향과는 전혀다른 그냥 단맛만 납니다.. 먹을게 아님.. 심지어 뱉을때 매움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