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액상 리빌드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해외 액상 리빌드 질문

페이지 정보

치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1:17 405읽음

본문

올해 말에 해외 나가는데
파견근무인데
한번가서 추가구매가 안될듯싶습니다
가성비따질때
기기는 현자 wye 이지스 와일드울프 생각중인데
액상은 김장이 가성비가 좋나요??
리빌드도 가성비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아마 1년 근무입니다

얼마나 챙겨가야할까여?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