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 적고 맛 좋은 무화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발열 적고 맛 좋은 무화기

페이지 정보

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4 20:59 642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베이핑을 하는데 rda가 발열이 너무 심해서 입술이 타들어갑니다 ㅜㅠ
발열적고 맛좋은 듀얼 rda, 그리고 rta 어느게 있을까요??
또 1vp 쓰고있는데 싱글이라 그런지 좀 맛이 연하게 나더라고요 맛을 진하게 표현하고싶은데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사용하는 코일은 단일칸탈선 쓰고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유지환원님의 댓글

유지환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일단 rda가 미친듯이 뜨거워서 드립팁을 물기가 두려울정도라면..

에어홀에서 들어오는 공기가 코일의 열을 식혀주지를 못해서가 대부분입니다.

요 사항이 안 맞으면 어떤 전담도 다 뜨거워요~


코일의 하단의 위치는 항상 에어홀보다는 살짝 위에 있어야 합니다.

제가 쓴 댓글이 꼭 정답은 아니겠지만 경험상 그렇네요.  에어홀에 따른 코일가 맞는지부터 먼저 확인해보세용~~

학식님의 댓글

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지환원에어홀보다 위에 있는데도 뜨거워요ㅠ  제가 한번필때 연타를 좀 많이하는데 그게 영향이 있나요?? 연타때문에 식을 틈이 없어서 그런거같기두..

유지환원님의 댓글

유지환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학식어느정도 연타신지 모르겠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rda는 코즈모넛이랑 528군이긴 한데요..

학식님의 연타를 견딜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ㅜㅜ

차라리 니코양을 살짝쿵 늘려서 베이핑의 횟수를 줄이시는게 어떨까요?

학식님의 댓글

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지환원연타는 제가 일반담배 한모금 필때 세네모금은피는거같아여 니코는 디알액상 3미린데 차라리 니코틴 양을 늘려볼까요

유지환원님의 댓글

유지환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학식흠..  브로스쥬스를 드실꺼 같은데 거긴 3mg다음이 6mg인듯한데.. 

3미리를 그렇게 연타하면 저는 죽을거 같은데;;

난감하네요;;

비댓으로 3종 줘보세요 제가 가진 드리퍼중에 그나마 에에홀 넓고 리빌드 쉬운편인 드리퍼 한개 드려볼께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