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모드입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맥모드입문

페이지 정보

seo2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13)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04일 20시 3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17 읽음

본문

베이핑한지는 1년 가까이되어가는데요
아직 코일 직접 갈거나 하는건 못하는데 더 드리머가 너무 끌려서 맥입문을 하고싶은데
배터리관리만 잘 해주면 안위험하지않나요?
전투용으로 다른기기 들고 다니고 집애서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주의사항이라던가 하고싶은 말씀 있으시면 해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seo229님의 댓글

seo2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6.13)
회원아이콘 색상은 레드 생각중이고 어울릴 rda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드랍 사용중인데요 트릭하기 좋은 rda면 좋겠습니다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9.221)
회원아이콘 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1808430
여기에 설명 잘 돼있습니다!
리로드 빨간색 rda가 예쁘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563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996 USV ARC 240W 이거 정품 맞을까요? 댓글+2 첨부파일 Ppur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723  0
76995 전담입문자 질문좀할게여 댓글+6 첨부파일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64  0
76994 새코일액상묻은체 다시넣어서 보관 괜찮을까요? 댓글+1 감자청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708  0
76993 퓨어니코틴....도와주세요 ㅠ 댓글+24 인기글첨부파일 랑랑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809  0
76992 페텍 하이브리드 드립팁 써보신분 후기좀요!! 첨부파일 킴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436  0
76991 해외 액상 리빌드 질문 댓글+5 치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405  0
76990 엘썬더라이트 조쌀맛양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54  0
76989 안녕하십니까 퓨어니코틴...도와주세요 ㅠ 댓글+5 첨부파일 랑랑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731  0
76988 발열 적고 맛 좋은 무화기 댓글+8 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42  0
76987 퓨어니코틴 관련... 댓글+3 투j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805  0
76986 교반기 사용중인데요 댓글+2 첨부파일 길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62  0
열람중 맥모드입문 댓글+2 seo2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18  0
76984 맛표현 좋은 싱글RDA 추천해주세요! 댓글+10 인기글첨부파일 JMus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227  0
76983 자체충전 다른종류 배터리 댓글+2 쟁이9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35  0
76982 18650 배터리 찍힘.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코롱코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618  0
76981 교반기 VS 믹스텀블러 댓글+5 쿠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838  0
76980 모드기기 질문드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댓글+9 첨부파일 쿨스타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42  0
76979 고수님들 김장에 관한 질문입니다. 교반과정(액상분리) 댓글+1 쿠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31  0
76978 멕모드 클론이랑 원본차이 댓글+10 Kam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35  0
76977 디알 망고스무디 댓글+7 Skrrr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822  0
76976 무니코틴 금연구역 가능!? 댓글+7 인기글 뭉게게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18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