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반기 VS 믹스텀블러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교반기 VS 믹스텀블러

페이지 정보

쿠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34.89)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04일 19시 4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38 읽음

본문

금액대 차이가 좀나는데요


믹스텀블러로만 해도 충분한건가요? 


교반기가 확실히 차이가 날정도인가요? 


사용한다면 몇분정도나 교반돌려놓으면되나요?


댓글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미리마님의 댓글

미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95.106)
회원아이콘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275078045&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jkfcoi9s%7Cci%3Db348a0acdbb50f77b34b4adf11c6f0acaf60fed2%7Ctr%3Dslsl%7Csn%3D24%7Chk%3D4d81e2e08d530981fb556ec768046e4e0e442ac9


요기서 5948 번 사면 좋습니다,

다이소 거품기보다 잘 섞여요....가격도 별 차이 없고

리차드파커님의 댓글

리차드파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42.205)
회원아이콘 초대용량 아니시면 교반기 있어도 잘 안쓰게 될거에요
윗분들 추천해주신것들이 가격도 싸고 시간도 절약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563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6996 USV ARC 240W 이거 정품 맞을까요? 댓글+2 첨부파일 Ppur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723  0
76995 전담입문자 질문좀할게여 댓글+6 첨부파일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64  0
76994 새코일액상묻은체 다시넣어서 보관 괜찮을까요? 댓글+1 감자청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708  0
76993 퓨어니코틴....도와주세요 ㅠ 댓글+24 인기글첨부파일 랑랑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809  0
76992 페텍 하이브리드 드립팁 써보신분 후기좀요!! 첨부파일 킴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436  0
76991 해외 액상 리빌드 질문 댓글+5 치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405  0
76990 엘썬더라이트 조쌀맛양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54  0
76989 안녕하십니까 퓨어니코틴...도와주세요 ㅠ 댓글+5 첨부파일 랑랑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731  0
76988 발열 적고 맛 좋은 무화기 댓글+8 학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42  0
76987 퓨어니코틴 관련... 댓글+3 투j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805  0
76986 교반기 사용중인데요 댓글+2 첨부파일 길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62  0
76985 맥모드입문 댓글+2 seo2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18  0
76984 맛표현 좋은 싱글RDA 추천해주세요! 댓글+10 인기글첨부파일 JMus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227  0
76983 자체충전 다른종류 배터리 댓글+2 쟁이9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536  0
76982 18650 배터리 찍힘.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코롱코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618  0
열람중 교반기 VS 믹스텀블러 댓글+5 쿠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839  0
76980 모드기기 질문드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댓글+9 첨부파일 쿨스타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42  0
76979 고수님들 김장에 관한 질문입니다. 교반과정(액상분리) 댓글+1 쿠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31  0
76978 멕모드 클론이랑 원본차이 댓글+10 Kam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635  0
76977 디알 망고스무디 댓글+7 Skrrr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822  0
76976 무니코틴 금연구역 가능!? 댓글+7 인기글 뭉게게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04 118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