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V8 베이비 코일추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TFV8 베이비 코일추천..

페이지 정보

war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5 14:32 853읽음

본문

코일값 폭탄인 스모크사에 베이비를 구매 후..
리빌드 할수 있는 제품으로..(RDA,RTA)기변을 할까 많은 생각을 했는데 아까워서 한달정도 사용해볼까 해요..
한 5일정도 사용했나??탄맛이 너무 심해져서 벌써 코일을 갈아주었네요ㅠ
코일 몇옴짜리 쓰는게 좋을까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좋은 코일 구매처도 있다면 부탁드립니다ㅎ
베이비 구성품에 0.4옴 0.15옴 사용해 보았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