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탈 클랩튼이 원래 맛표현이 안좋은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칸탈 클랩튼이 원래 맛표현이 안좋은가요??

페이지 정보

킹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6 04:09 682읽음

본문

현재 24ga 36ga 칸탈 클랩튼 사용중인데 생각했던거만큼 맛이 진하게안나오네요... 무화기는 포비아구요 원래 칸탈 클랩튼이 맛표현이 떨어지는건가싶어서 질문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