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가변바텀 추천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두발가변바텀 추천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kimkt9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7 00:04 831읽음

본문

두발가변바텀은 선택지가 많지가않더라구요ㅠ
1. 마하온3
2. 옴보이 레이지
둘중에 추천과간단한이유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웅위님의 댓글

웅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마하온3 추천요
제일 최신이고, 보칩 사용.. 애초에 두발가변바텀이라는 선택지가 좁은 듯 해요  ㅠ 이외엔 지박스?? 레블은 넘 비싸서 ㄷㄷ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