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데드 RDA 저항이 너무 낮게 떠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7 22:56 1,101읽음본문
처음셋팅할때는 됐었는데 갑자기 RESISTANCE LOW 걸려서
닷모드 RTA에서는 0.2옴 나오던 퓨즈클랩튼 코일 끼워넣어봤는데
0.04 옴이 나와서 RESISTANCE LOW가 걸려버리네요..
다른 싱글0.3옴값의 코일 끼우면 0.04까지는 밖에 안떠요... 코일만 한 6개 끼워본거같은데 다같음...
뭐가 문젠지 모르겠네요..ㅠ 불량인가요 이거? 버려야하나요?
추천 0
댓글 2건
척추접어님의 댓글
|
|
똥꼬핀 조여보세여 코일체결 나사도 조여보시구요 |
잠파노님의 댓글
|
|
아.. 코일쪼가리가 씻혀도씻혀도 안빠지게 안보이는 구석에 끼어있었네요..... 쇼트증상이었네요,.ㅠ핀으로 긁어내서 뺐는데 이제 됩니다..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