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데드 RDA 저항이 너무 낮게 떠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랍데드 RDA 저항이 너무 낮게 떠요

페이지 정보

잠파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7 22:56 1,101읽음

본문

처음셋팅할때는 됐었는데 갑자기 RESISTANCE LOW 걸려서

닷모드 RTA에서는 0.2옴 나오던 퓨즈클랩튼 코일 끼워넣어봤는데

0.04 옴이 나와서 RESISTANCE LOW가 걸려버리네요..

다른 싱글0.3옴값의 코일 끼우면 0.04까지는 밖에 안떠요... 코일만 한 6개 끼워본거같은데 다같음...

뭐가 문젠지 모르겠네요..ㅠ 불량인가요 이거? 버려야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잠파노님의 댓글

잠파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 코일쪼가리가 씻혀도씻혀도 안빠지게 안보이는 구석에 끼어있었네요..... 쇼트증상이었네요,.ㅠ핀으로 긁어내서 뺐는데 이제 됩니다..ㅜ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22 페이지
전자담배 5년만에 다시 접해봅니다.. ㅠ

08-08 분노의죄

댓글4
드랍rda 질문

08-08 킹갓울팔콘

댓글3
김장 한번만 봐주세요 최종점검.;;;ㅠㅠ

08-08 초보자님

댓글1
인기글 배터리 일체형 올인원 전자담배 추천 부탁드려요

08-07 테일러동생

댓글2
전담에서 연기가 나오지 않습니다

08-07 122334

댓글2
pc경통 질문

08-07 걱정

댓글7
가습일까요오 ㅠㅠ

08-07 융나샤룽

퍼지 멕모드 [백투베이직V3] 배터리호환여부질문

08-07 히츠576

댓글1
안녕하세요 cv2 사용하시는분 질문!

08-07 63AMG

댓글6
p16a 질문이요 답변좀여~~~

08-07 걱정

댓글1
인기글 드랍데드 RDA 저항이 너무 낮게 떠요

08-07 잠파노

댓글2
리빌드 입문했는데 화학맛이 강합니다 도와주세요

08-07 호룰를루

댓글9
인기글 드랍 RDA 쇼트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사진첨부

08-07 또가스

댓글6
드바로 v2 , 비카판타지

08-07 삿시

댓글4
국내사이트에서 맛난 액상파는데있을가요?

08-07 왕곰탱임

댓글2
회원님들 액상한통 다쓰시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

08-07 맥스봉

댓글12
대용량액상 멘솔 괜찮은거 있을까요?

08-07 똥맨

댓글13
와트,볼트 조절 좀 알려주세요 ㅜㅜ

08-07 doksi

댓글4
반디베이프 펄스 bf 모델 질문드립니다.

08-07 VGGOD

댓글1
액상질문드립니다 ㅠ

08-07 울산안사장

38vape tfn 주문해보신분 질문있어요ㅠ

08-07 대구쏘알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