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세이 rta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켄세이 rta 질문

페이지 정보

모드기기미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7 19:46 419읽음

본문

켄세이 rta 너무나 만족하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코일 교체주기를 잘몰라서 그런데


탄맛느껴질때 바꾸면 되는건가여?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22 페이지
드랍rda 질문

08-08 킹갓울팔콘

댓글3
김장 한번만 봐주세요 최종점검.;;;ㅠㅠ

08-08 초보자님

댓글1
인기글 배터리 일체형 올인원 전자담배 추천 부탁드려요

08-07 테일러동생

댓글2
전담에서 연기가 나오지 않습니다

08-07 122334

댓글2
pc경통 질문

08-07 걱정

댓글7
가습일까요오 ㅠㅠ

08-07 융나샤룽

퍼지 멕모드 [백투베이직V3] 배터리호환여부질문

08-07 히츠576

댓글1
안녕하세요 cv2 사용하시는분 질문!

08-07 63AMG

댓글6
p16a 질문이요 답변좀여~~~

08-07 걱정

댓글1
인기글 드랍데드 RDA 저항이 너무 낮게 떠요

08-07 잠파노

댓글2
리빌드 입문했는데 화학맛이 강합니다 도와주세요

08-07 호룰를루

댓글9
인기글 드랍 RDA 쇼트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사진첨부

08-07 또가스

댓글6
드바로 v2 , 비카판타지

08-07 삿시

댓글4
국내사이트에서 맛난 액상파는데있을가요?

08-07 왕곰탱임

댓글2
회원님들 액상한통 다쓰시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

08-07 맥스봉

댓글12
대용량액상 멘솔 괜찮은거 있을까요?

08-07 똥맨

댓글13
와트,볼트 조절 좀 알려주세요 ㅜㅜ

08-07 doksi

댓글4
반디베이프 펄스 bf 모델 질문드립니다.

08-07 VGGOD

댓글1
액상질문드립니다 ㅠ

08-07 울산안사장

38vape tfn 주문해보신분 질문있어요ㅠ

08-07 대구쏘알

댓글3
시그뉴메일

08-07 Spfh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