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50 배터리 피복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18650 배터리 피복 질문..

페이지 정보

즐벱하세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8 13:30 3,995읽음

본문

배터리 피복 벗겨저서 쇼트나는 원리를 몰라서.. 피볻 사진처럼 좀 벗겨졌는데 사용안하는게 낫겠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ttps://www.reddit.com/r/electronic_cigarette/comments/2ge02y/mech_safety_diagram_battery_orientation_wrapper/
요렇게 쇼트가 납니당...
피복 교체하시는거 추천드려요!

stussy님의 댓글

stuss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피복 벗겨짐은 1도 고민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아니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인터넷에 수축튜브 많이 판매하고있으니 교체 추천드립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5618 페이지
혹시 베트남 사시는분들 계신가요

08-08 야리스타

병렬듀얼맥에 코브라탱크

08-08 조용준

댓글7
첫 리빌드 살며시 올려봅니다 ㅠ

08-08 즐벱하세용

댓글14
레드즈애플 입호흡

08-08 호구르

댓글2
다들 과일액상중에 인생액상이다 하시는분들있나요?

08-08 고투커피

댓글11
한국에서 중국 들어갈띠 모드기기 반입에 대하여

08-08 69사단스섹대

댓글13
바텀사용시간 질문...

08-08 이무드

댓글2
일본여행을 갑니다

08-08 danece

댓글8
3층 구매대행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주실 분 게실까요?

08-08 taigon

댓글1
옴체크기 파이어안되는 현상2

08-08 조용준

댓글9
배터리 사용기능여부

08-08 니그니

댓글8
액상 김장 더 찐하게 하는 비법?

08-08 Jinky

댓글9
옴체크기 파이어 안되는 현상

08-08 조용준

댓글2
페텍 배송 질문있습니다

08-08 니그니

댓글4
폐호흡 입문자 망고스무디 김장 도움 부탁드립니다.

08-08 BLACKHOUSE

댓글2
TFV12 와 호환되는 기기추천좀해주세연..ㅠ

08-08 평민

댓글2
눈챠크질문

08-08 하히후히

댓글10
이베이프 레시피 관련 질문..

08-08 역삼자린이

댓글1
바텀 입문을 해볼까 하는데요..

08-08 쮸우웁

댓글2
인기글 18650 배터리 피복 질문..

08-08 즐벱하세용

댓글3
입호흡용 액상 김장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08-08 역삼자린이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