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베럴 질문이욥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블베럴 질문이욥

페이지 정보

아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8 18:28 490읽음

본문

제가 오늘 덥베 받았는데 배터리 커버룰 아뮤리 잘 끼워 봤자 사진처럼 한쪽이 유격생기게 뜨네요 이거 정상이에요??;; 커버에 홈도 상당히 얇던데 이게 맞다면 조만간 홈이 다 갈릴둣한데 ... 배터리 커버 잘끼우는 요령두 좀 갈켜 주세용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GomTing님의 댓글

Gom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격이 생기면 안됩니다. 더블배럴 제품 특성상 배터리 넣고 커버 끼우는게 여간 쉬운게 아닙니다.
딱 들어맞게 누르시면서 넣어야하는데 이게 말로 설명하기 힘듭니다.;;;
밴데믹님 더블배럴 리뷰 한번 봐보세요.ㅋ 다시 해봐도 저렇게 유격이 생긴다면 불량인듯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17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