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 액상 추천 좀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호날두8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8 21:28 1,751읽음본문
김장하고 기다리기 지쳐 하이네 주문해서 받았는데
열대우림 정말 맛나네요.
개화자, 아이스 후루츠 펀치는 평타 정도이고..
추천 좀 부탁드려요
추천 0
댓글 2건
무쇠잇몸님의 댓글
|
|
폐흡 중엔 하이네 액상중에는 열대우림이랑 망사가 제 최애 액상입니다 |
호날두86님의 댓글
|
|
@무쇠잇몸망사 한번 시켜보겠습니다.! |


